디포머
1_디포머(보라색)들은 영향을 주고 싶은 오브젝트의 자식으로 들어가야 반응한다.
또는 둘이 그룹으로 묶어야 반응한다
art+g : group 만들기
2_디포머 생성:
오브젝트 클릭후 디포머 + shift 선택 > 오브젝트 크기에 맞는 디포머가 생성 된다
-디포머 끼리 레이어 순서가 중요
-윈도우탭에 들어가면 최근 작업 파일 접근 가능
3_스플라인 워프
오브젝트가 스플라인의 방향을 따라서 모야이 변형 되어짐
스플라인 워프의 오브젝트 속성 안에 따라갈 스프라인을 클릭 드래그해서 넣어 주기
'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> 3D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7일차_c4d_ 뷰포트,네비게이션(툴바) (0) | 2021.02.12 |
---|---|
6일차_c4d_ 인터페이스/워크플로우/화면구성 (0) | 2021.02.12 |
5일차_c4d_폴리곤 모델링2 (0) | 2021.02.11 |
3일차_c4d_스플라인과 제너레이터2 (0) | 2021.02.09 |
2일차_c4d_스플라인과 제너레이터 (0) | 2021.02.07 |